< 이용자 고충처리 접수결과 안내 >
고충접수 : 2021. 07. 06(화)
고충내용 : 담당자 부재 시 강사배치 프로그램 강사체제 운영요청
회의결과 :
- 기존 담당부서(사회활동지원팀) 팀원이 대체투입이 힘들경우
타부서 지원으로 최대한 대체인력을 배치하여 휴강 최소화
- 휴강발생 시 그 사유에 대한 충분한 정보전달
< 소중한 의견주신분께 감사드립니다. >
그 동안 휴강없이 최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해당부서의 팀원들이 대체투입되어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습니다.
향후 담당자 부재 시 해당부서 외의 타부서 지원을 통하여
대체인력 배치로 휴강을 최소화하여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7월 예정된 휴강은 강사변경으로 인하여 그룹특성, 돌발상황 대처,
집단프로그램 목적, 안전 등의 이유로 담당자 투입이 필요하여 부득이하게
휴강이 결정되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소중한 의견을 주신분께
다시 한 번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