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열린마음(Open-minded)

지역사회와 함께 마음을 모아 사랑을 실천하는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포토갤러리

목록
2020~2021년 장벽없는거리조성사업 편의시설(경사로, 도움벨, 인증현판)설치 완료
2021-12-30 811회 0건

202010월부터 202111월까지 춘천 관내 지역 편의시설 및 환경개선을 위해 김유정문학촌 14, 공지천유원지 13, 소양댐 일대 15, 소양강스카이워크 16, 강촌유원지 28, 은하수거리 51, 명동거리 29곳 등 총 166곳에 편의시설(경사로, 도움벨, 인증현판)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설치 완료된 편의시설에 무장애지도제작모임이용자 3명이 직접 현장에 나가 편의시설을 점검하며 모니터링을 실시하였고 모니터링 완료 후 수집된 자료 및 내용을 정리하여 복지관 홈페이지 무장애춘천지도항목에 게시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유해 놓은 정보들을 보시고 활용하시어 전보다 원활한 일상생활 및 사회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춘천 지역사회의 편의시설 및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장애춘천지도접속 방법: 네이버에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검색한다. 홈페이지 상단부에 동행 항목 중 무장애춘천지도 항목을 클릭한다. 방문하고자 하는 목적지를 검색한다.(, 춘천 전 지역에 편의시설이 모두 설치된 것은 아니기에 방문하고자 하는 목적지가 검색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Fixed headers - fullPage.js